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치킨] 티바 두마리 치킨 후라이드와 떡볶이 set 솔직후기! 그리고 치킨 37% 할인받아 드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티바 두마리 치킨에서 후라이드와 떡볶이 세트를 사왔어요

예전에도 티바 두마리 치킨에서 후라이드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때 후라이드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떡볶이도 유명하다길래 둘 다 시켜봤어요

 

 

가격은 원래 치킨 떡볶이 set 가 24000원인데

저는 라스트오더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37% 할인 된 15120원에 구매했어요

라스트 오더라는 어플이 마감할인 앱으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어플이거든요

 

아래에 앱 설명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눌러주시구요~

 

https://plain-girl.tistory.com/133?category=772873

 

[할인] 티끌모아한솔 님이 추천해주신 마감 할인 앱 라스트 오더 어플 사용해본 솔직 후기! 치킨 할인받아요 ( 추천인코드 )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라스트 오더 어플을 사용해본 후기를 쓰려고 해요~! 혹시라도 추천인 코드 때문에 들어오신거라면 맨 아래쪽으로 내려 확인해주세요 ㅎㅎ 라스트 오더 어플..

plain-girl.tistory.com

편의점 뿐만 아니라 몇몇 카페, 치킨집 등

다른 가게들도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대신! 포장만 가능한 가격이긴 한데

저는 티바 두마리 치킨집이 집과 가까워서 포장하기 수월했어요~~

 

라스트 오더 어플 말고도 배달의 민족에서 화요일에 3000원 할인이되고

요기요랑 카카오에서도 2000원 할인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치킨 떡볶이 세트는 후라이드치킨, 떡볶이(2인분), 캔콜라, 소금, 양념소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만오천원에 이정도니 완전 푸짐해 보이더라구요~~

 

후라이드는 예전에 먹을 때와 변함없이 튀김이 바삭해 보였고

치킨을 큰 닭을 사용하시는지

딱 봐도 큼직큼직 하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처음 먹어보는 떡볶이 인데요

티바 두마리 치킨에서 나온 떡볶이가 은근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구매했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방금 만들어서 그런지 되게 뜨끈뜨끈했어요

 

일단 떡볶이가 더 궁금해서 떡볶이 먼저먹어봤는데요

비쥬얼로 봐서는 과연 맛있을까?? 싶었어요

저는 꾸덕한 떡볶이를 더 좋아하는데

티바꺼는 국물 떡볶이더라구요 ㅎㅎ

 

우선 떡부터 먹어봤는데요

떡은 종류가 2가지더라구요~!

면처럼 긴 떡도 있었는데 제가 긴떡을 좋아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떡이 밀떡인지 국물을 너무너무 잘 흡수해서

제 입맛에 너무 잘 맞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국물 맛은 일단 매운맛은 없었어요

매운맛 없는 달달한 소스였는데요

숟가락에 떡볶이랑 국물 떠서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다 먹고나서 느낀건데 양이 정말 많아요

사실 처음에 받았을 땐 1인분정도 되겠다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포장용기 깊이가 깊어서 그런지 양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떡과 함께 오뎅과 소시지도 있었는데요

음,, 오뎅은 그냥 그랬고 소시지도 사실 제 타입은 아니었어요

국물이랑 소시지랑 따로 노는 느낌??

그래서 떡만 집어서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치킨집이니까 치킨을 꼭 먹어봐야쥬~~~

우선 닭다리부터 먹어봤는데요

껍질이 튀김옷이 두껍진 않았지만 엄청 바삭바삭하고

닭다리라 살도 부드럽고 간도 잘 되어있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날개도 역시 바삭한게 맛있었구요!

 

부드러운 닭다리 살 너무 좋아요~~~

퍽퍽살 부분도 살이 엄청 통통하고 새하얗더라구요

퍽퍽살은 잘 안먹는데 주신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고

치킨 양도 많고 떡볶이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었는데도 많이 남았어요

 

전체적으로 떡볶이도 맛있고 치킨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또 어떻게 보면 특별한 맛은 아니거든요

맛있는 후라이드 맛?? 맛있는 국물떡볶이 맛??

근데 가격이 너무너무 저렴해서 같은 가격이라면 재구매 의사 100% 에요

원래 가격인 24000원 주고는 사실 못먹겠어요....ㅎㅎ

24000원이면 제가 좋아하는 허니콤보를 먹겠어요!

아무튼 전반적으로 맛있었던 티바 두마리 치킨 후기였습니다~~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