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생활용품

[리뷰] 캐시워크 캐시인바디 돈버는 스마트 체중계 추천! 솔직 사용 후기! (+블루투스 연결 안될때)추천인 코드 KRY68G6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스마트 체중계인 캐시인바디 사용 방법과 후기를 남기려해요~~

집에 사실 체중계가 있긴한데 이걸 산 이유는

그냥 광고에 홀려서 그랬어요.......

제가 캐시워크라는 어플을 사용하는데

100보에 1캐시씩 주는 만보기형 돈버는 어플이거든요 

근데 캐시워크에서 캐시인바디 제품을 홍보하더라구요~~

인바디 기능도 있으면서 몸무게를 매일 재면 한달에 4500캐쉬를 준다고 하니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ㅎㅎㅎ

 

가격은 49000원!

좀 비싼감이 있긴 한데 한달에 4500캐쉬를 모으면

11개월만 꾸준히 체중을 재면 본전 뽑으니까 가격 생각 안하게 되더라구요ㅋㅋ

 

배송은 사자마자 바로 다음날 왔어요! 

엄청빨라~~~

근데 뽁뽁이로 감싸져서 왔는데 뽁뽁이가 한겹이어서 조금 그렇더라구요

혹시나 깨졌을까봐ㅠㅠ

뽁뽁이를 좀 더 여러겹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튼! 열어보시면 체중계가 똬앟!!!

생각보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였어요

 

구성은 체중계, 배터리, 설명서 딱 이렇게 세가지가 들어있었어요

 

체중계 뒤쪽을 보시면 배터리를 끼우는 곳이 있어요

근데 배터리 뚜껑 한번에 잘 여셨나요??

저는 처음에 약간 헤멨거든요 ㅋㅋㅋ

위로 퐉 빼는건지 아래로 미는건지...

 

 

 

배터리 끼우는 뚜껑 여는 방법은

그냥 아래로 힘껏 내려주시면 되요~!

처음에 너무 안내려가서 이렇게 여는게 아닌가??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아무도 안가르쳐주시더라구요ㅠㅠ

그냥 다른 글에서도 여는 과정 없이 배터리 끼우라고만 나와있어서 당황...

세게 했다가 혹시 부서질까봐 무서웠는데

새거라 뻑뻑해서 잘 안되는거니 세게 하셔야되요 ㅎㅎ

그냥 힘껏 아래로 내리세요!

 

그리고 배터리를 4개 다 모두 끼워주세요~

근데 불량인지 뭔지 배터리 끼울때

저 돼지꼬리같은 철사부분이 약간 휘어져 있더라구요

좀 그렇긴 했는데 뭐 상관없겠지 싶어서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배터리까지 끼워주시면 체중계는 일단 완료!

 

그다음에 캐시워크라는 어플을 깔아주세요~!

그리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요~~

회원가입 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

입력하시면 500캐쉬를 받을 수 있어요

혹시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회원가입 하실 때 추천인코드로 아래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추천인 코드 :  KRY68G6

 

 

아무튼 회원가입까지 완료 되시면 설정 창으로 들어가셔서

프로필설정, 캐시적립내역, 캐시웨어 라고 써있는 부분에

캐시웨어를 눌러주세요

누르시면 캐시워치랑 캐시인바디 두가지 캐시웨어 제품이 있어요

저는 캐시인바디이니 캐시인바디를 클릭할게요

 

캐시인바디로 들어가시면 왼쪽 화면이 바로 나오는데요

아직은 캐시인바디가 연결이 되어있지 않아서

몸무게를 측정해도 인바디가 기록되지 않아요

 

블루투스를 먼저 켜주시고 왼쪽 위에 있는 기기연결을 눌러주세요~

그럼 주변기기 찾는중이라고 뜹니당

 

근데 이날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아무리 연결해도 주변기기가 없다고만 떴거든요ㅠㅠㅠㅠ

진짜 한시간동안 계속 했는데 안되서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을 인터넷에도 찾아봤는데

다 쓸데없는 말 뿐이더라구요ㅠㅠㅠ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으로 글을 쓰신 분들이 하시는 말씀은

핸드폰도 껐다 켜보고 블루투스도 껐다 켜보고

어플도 삭제했다가 다시 깔아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것저것 하라는건 다 해봐도 안되서 너무너무 답답했어요...........

 

그래서 결국 배송온날 사용 못해보고 다음날 해봤죠ㅠㅠ

근데!!!!!!!!!!!!

해답을 찾았어요 여러분~~~~~~~~

블루투스 연결 안될때 !!!! 블루투스도 켜시고 내 위치도 키셔야해요!

내위치를 GPS로 잡고 나서 기기연결을 눌러보니

주변기기 검색결과에 캐시인바디가 뙇!!! 뜨더라구요~~~

 

캐시인바디를 눌러 연결하고 나서 체중계 위에 올라가시면

제 몸무게와 BMI, 체지방률 등등이 기록이 되요~

이때 체중계 위에 몸무게가 나왔을 때 바로 내려오시면 안되고

조금 더 머무르셔야 기록이 되요!

 

BMI 결과 확인하기를 누르시면

저는 겉보기에 정상이지만 체지방률이 높아 비만에 가깝다고 하네요ㅠㅠ

근데 저말이 신뢰가 가고 딱 맞았던게 제가 남들이 봤을땐 날씬하다고 하거든요

근데 하도 치킨, 아이스크림, 초콜릿, 과자를 좋아하면서

운동은 드릅게 싫어해서 ㅎㅎㅎ

근육은 없고 아주 지방이 엄청 쌓여있나봐요........

 

BMI 뿐만 아니라 체지방률, 기초대사량, 근육량, 체수분,

내장지방수치, 골격량, 단백질, 신체나이가 나와요

진짜 다 보니까 심각 그 자체... 기초대사량 무엇..?....

 

 

아무튼 매번 체중을 재시고 BMI 결과 확인하기를 하시면

아래쪽에 측정 1일차, 2일차 라고 도장이 찍혀요

10일차때 1000캐시!

20일차에 1500캐시!

30일차에 2000캐시~~~

30일을 꾸준히 재시면 총 4500 캐시가 들어오니

한달에 최대 4500캐시까지 벌 수 있어요

저는 평소에도 몸무게를 매일 재는 편이라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하루라도 빼먹으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고

체중을 쟀어도 BMI 결과 확인하기를 누르지 않으면 도장이 안찍히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기록보기에 들어가시면

제가 2월 20일부터 2월 24일까지 매일매일 쟀던 기록이 나오거든요~~

이렇게 그래프로 볼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여기에서도 상세하게 보고싶다면

보고싶은 측정값에서  > 모양을 클릭하시면 되요

저는 기초대사랑에 들어가보니

표준 기초 대사량이 1184kcal 로 제가 표준보다 낮더라구요 ㅎㅎ

기초대사량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측정값들이

표준 이상인지 이하인지 나오니 좋았어요!

 

체중계를 산 지 5일밖에 안됬는데 사용하면 할수록 너무 좋아서

할말이 너무 많아 글이 길어졌네요ㅠㅠ

근데 체중도 재면서 돈도 벌 수 있고

나의 몸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매일매일 들었어요 

집에서 잴 수 있으니 귀차니즘한테는 아주 편리하구요 ㅎㅎ

그리고 확실히 이게 수치로 보이니까 제가 갑자기 안하던 운동을 조금 하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체중계 뭘 살지 고민하신다면

캐시인바디 사셔서 11개월동안 꾸준이 체중재시고

본전 뽑으시길 바랍니당~~

캐시인바디 강추강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추천인 코드  KRY68G6 입력해주시면 감사합니당~~(꾸벅)

 

 

캐시 인바디 구매처 

https://coupa.ng/bqRWSq

 

캐시워크 연동 체중계 캐시인바디 스마트체중계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신다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서 사용해본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