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생활용품

[리뷰] 리빙제이 잠솔솔베개 멜란지 솔직후기! (경추베개/꿀잠베개/일자목베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 제가 가져온 제품은 리빙제이 잠솔솔베개입니다.

이제품은 정말 저에게 있어서는 혁신이었어요!!!

이걸 왜 진작에 안샀는지 싶기도 했고, 이제라도 샀다는거에 다행이기도 했죠.

 

제가 어릴때부터 목이 가끔 불편해서 엑스레이 검사를 받았었거든요.

근데 알고보니 의사선생님께서 제가 일자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거북목보다는 심한게 아니어서 그동안은 일상생활하는데에 크게 지장은 없었지만

요즘들어 자꾸 자고 일어나면 목이 뻐근하고 하루종일 잠을 잘못잔 사람처럼 불편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알게된 이 제품!

요즘 베개가 하도 많기도 하고 광고성으로 유명세를 탔지만

막상 써보면 별로라는 제품들도 많아서 뭘사야 고민하던 차에

유투버 디렉터 파이님께서 사용해 보시고 좋다고 하셔서

고민끝에 고르게 됬어요.

 

참고로 잠솔솔베개를 살 때 리빙제이껄로 사셔야해요!!

같은 잠솔솔베개라는 이름으로 다른 타사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산 제품은 잠솔솔베개중에서도 멜란지 라는 제품입니다.

메쉬제품과 항균텐셀 제품도 있는데요.

3개의 제품 모두 50%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메쉬 제품은 24500원 제가 산 멜란지 제품은 30500원 항균텐셀은 34500원이에요.

배송비는 3000원 이 들었어요 ㅎㅎ

 

제가 3가지중에 멜란지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일단 첫번째가 베개커버 색 때문이었어요 ㅎㅎㅎ

메쉬랑 항균텐셀은 흰색이었는데 멜란지는 회색이었거든요. 흰색은 때가 탈 수 있잖아요,,,??

그리고 항균텐셀은 다른거에 비해 좀더 비싼만큼 무슨 이점이 있을까 하고 봤더니

친환경적인 좋은 소재로 만들어져서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민감성 아기 피부에게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피부가 민감하지 않고 강철이라 굳이 항균텐셀을 쓰지 않아도 되겠다 싶었어요

 

색이 이쁘지 않나요?? 제가 집을 색 맞춰서 꾸미는 것도 좋아해서 회색이라 잘어울리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옆으로 되게 길~~~어요. 가로로 60cm 라고 하더라구요.

 

 

 

제 침대가 싱글보다는 좀 더 큰 슈퍼싱글 사이즈인데 보통 다른 베개들은 2개 놓으면 딱 맞는데

잠솔솔베개는 이 베개와 다른 베게를 같이 놓으면 옆으로 좀 튀어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전 잘 때 혼자 자니까 크기는 문제가 되지 않아요 ㅎㅎ

 

옆에서 본 모습도 한번 찍어 봤어요. 생김새가 M자 모양이에요. 

가운데가 움푹 들어간게 보이시나요?? 사람 목의 곡선에 맞게 잘 제작한 것 같아요.

 

이 부분이 잠솔솔베개에서 제가 가장!!!!! 칭찬할 부분이에요.

누웠을 때 목에 촥 감기는 이 느낌~~~~~~

가운데는 움푹 들어가면서 목부분 곡선에 알맞게 튀어나왔다가 자연스레 내려오는

이 부분이 목을 편하게 해주더라구요

 

베개커버는 이렇게 분리가 가능해요.

세탁가능하도록 커버에 지퍼가 있답니당~

 

광고성으로 리뷰만 좋고 막상 내가 써보면 별로인 제품들이 있었어서

이 베개도 사실 1도 효과가 없을까봐 걱정했었어요.

그래도 일단 목이 너무 아프니까 사보고 별로면 써보고싶다는 지인에게 주고 다시 새로운걸 사려고 했었는데

처음부터 성공해서 너무 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

 

저처럼 사기 전에 별로일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근데 저는 리빙제이 잠솔솔베개 너무너무너무너무 강추완전대박강추해요!!!!!!!!!

수면의 질이 올라갔고 자고 일어나서 목이 아프지않아 너무 행복하더라구요ㅠㅠㅠ

베개 하나만으로 행복이라는 감정을 느끼다니............

 

평소에 목이 불편하지 않으신 분들은 차이를 못느끼실 수도 있지만

저처럼 일자목이거나 거북목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리빙제이 잠솔솔베개를 사용해보세요~~~

 

그럼 이만 저는 꿀잠 자러 가보겠습니다~~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