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생활용품

[샴푸 리뷰] 빅그린 23 샴푸 투쓰리 네츄럴 데일리 스칼프 샴푸 / 여드름 피부 추천 샴푸! (디렉터파이 추천 샴푸)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제가 오늘 리뷰할 상품은 빅그린 23샴푸 투쓰리 네츄럴 데일리 스칼프 샴푸에요. 

사실 빅그린 샴푸를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건 아니고

이전에 사용했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재구매 하게 됬어요.

 

 

 

빅그린 샴푸를 사게된 계기는 제 피부때문이에요.

올해 3월, 봄쯤에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져서 피부과에 갔었는데 여름이 되도 피부가 나아지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피부과 선생님께서 혹시 샴푸를 바꿔보는 건 어떠냐고 물으시더라구요.

무실리콘? 실리콘이 안들어간 제품으로 사용해야 피부에 손상이 안간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무실리콘으로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게 유투버 디렉터파이님께서 빅그린 23 샴푸를 추천하시더라구요!! 

어차피 샴푸 사야했었는데 밑져야 본전이다! 라고 생각하고 사게 된 거 랍니다~~~~

 

근데 배달 이게 실화인가요............. 이렇게밖에 할 수 없었을까요,,,

택배 상자들 다 던지시던데 깨지면 우짜실라구ㅠㅠ 뽁뽁이도 없이 이렇게 왔네요.. 실망

전에 1개 샀을때는 전체적으로 뽁뽁이가 되어서 배송이 왔거든요

일단 배송은 너무너무 별로였네요. 흥!

 

아무튼 1개를 사면 26400원인데 2개사면 50800원 이더라구요. 

전에 사용했는데 좋았으니까 어차피 다 쓸거 쟁여놓자! 하고 2개를 구매했어요.

 

용량은 1000ml 입니다.

용량이 더 적은 것도 있는데 용량대비 가격을 비교해보면 1000ml가 가장 저렴해요~~~

 

 

 

저는 처음에 구매할 때 디렉터파이님을 믿고 샴푸 좋겠지?싶어서 큰걸로 주문했었는데

혹시라도 샴푸가 마음에 안들까봐 걱정되시는 분들은 700ml도 있으니 작은 용량으로 주문하시면 될것같아요.

하지만 저는 큰용량사도 여러분들 다들 잘 쓰실거라고 생각해요ㅎㅎ (속닥속닥)

 

빅그린 23 투쓰리 네츄럴 데일리 스칼프 샴푸

식물 성분의 안전하고 순한 세정제를 사용한 샴푸라네요.

디렉터 파이님께서 이 샴부 정말 잘만들었다고 칭찬할 정도니 성분은 좋겠지용

 

주의사항은 항시에 확인 해주어야해요. 언제나 조심 또 조심하는게 좋잖아유~~??

모든 샴푸에 다 똑같이 써있는 내용이라 진부하지만 매번 읽어봐야 괜히 안심이 되더라구요ㅋㅋㅋ

 

유통기한은 길어요. 제가 2019년 10월 30일에 구매했으니까 대략 3년정도네요.

3년안에는 충분히 쓰죻ㅎㅎㅎ

 

펌핑하는 부분에 자세히 보시면 시계방향은 STOP, 반시계방향으로 돌렸을때 OPEN 이라고 써있어요.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시면 위로 쏙! 하고 올라가요.

그럼 사용 준비 완료!!

 

제형은 투명하고 음,, 물처럼 흐르지는 않고 약간 꾸덕꾸덕 하달까요??

그리고 향은 이름때문에 영향을 받은거인지는 몰라도 그린그린향이 나요 ㅋㅋㅋㅋ

자연냄새? 이니스프리 향??

 

아무튼 거품은 잘나는 편이지만 제가 전에 썼던 샴푸에 비해서는 풍성한 거품은 아니더라구요.

근데 풍성하게 나는 거품이 뭔가 좋지않은 성분을 사용했기 때문에 발생하는거여서

이제는 풍성함에 조금 거부감이 생겨요ㅎㅎ

이전에 천연샴푸를 쓰셨던 분들은 어? 천연치고는 거품이 많이나네? 라고 생각하실거에요.

 

그리고 처음에 빅그린23 샴푸를 사용했을 때 조금 신기했던게

뻑뻑한 느낌이 강했어요!! 제가 지성두피는 아니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또 건성은 아니거든요.

근데 샴푸 거품내고 모발에 사용했을 때 너무 뻑뻑해서 어? 내가 머리 잘 감고있는게 맞나? 싶더라구요.

근데저는 이 느낌이 좋았던게 왠지 기름이 싸악 제거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지성분들한테 좋고 어떻게 보면 건성분들한테는 안맞을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당~

 

제가 두피에 뭐가 난다거나 가렵다거나 하는문제는 지금까지 어떤 샴푸를 써도 따로 없었어서

두피관련해서는 따로 말씀드릴게 없다는 점 양해바래요ㅠㅠ

하지만 향, 제형, 사용감 이런 걸 떠나서 가장 좋았던 점은

제 피부가 다시 좋아졌다는 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피부가 회복되고 있는게 빅그린23 샴푸 때문이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어요.

왜냐면 제가 피부가 나빠지고 나서는 샴푸도 바꾸고 피부에 바르는 제품도 몇 달 사이에 한 7개정도는 바꿨거든요.

그래도 다시 뒤집어지지 않는다는게 어디인가요~~~?? 그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합니당 ㅠㅠ

그래서 여드름성 피부에 완전 강추해요!!!

 

그리고 몰랐는데 사춘기 머리냄새 잡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사춘기도 아니기도 하고, 머리냄새가 나는 편도 아니어서 이부분은 잘 모르겠지만

샴푸를 사용하고나서 기름이 잡히는 느낌이 든다는건 지성두피에게 좋은거고

그럼 사춘기 아이들 머리냄새도 잡히는데 좋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도 샴푸 아무거나 쓰시지 마시고 이왕이면 성분좋은 샴푸 사용하세요~~~!!

 

ps : 나중에 제가 사용하고있는 시카패드, 토너, 스킨, 수분겔등등 리뷰도 해볼까해요. 

피부가 돌아오고있는 중이어서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서 사용한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