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생활용품

[리뷰] 다이소 열전도율이 뛰어난 인덕션 후라이팬 사용해본 어디에도 없는 솔직후기!! (바닥면에 IH기능 탑재)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제가 인덕션 후라이팬을 사왔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별로일것 같다는 걱정과는 달리

너무 마음에 들어서 후기를 써보려 해요~!!!

 

제가 집에서 요리를 잘 해먹는 편이 아니라서

후라이팬이 작은거랑 큰거 딱 두종류밖에 없었거든요

근데 집에있는 작은 후라이팬은 지름이 20cm,

큰 후라이팬은 확실치 않지만 28cm정도 되거든요~~!!

그러다보니 코스트코 통새우 볶음밥을 해먹을때나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때 

한개는 너무 크고 한개는 너무 작아서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24cm 중간크기를 사면 딱 좋겠다 싶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후라이팬이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군요ㅠㅠㅠ

일단 다이소는 가격이 저렴하니! 다이소로 곧장 가봤어요

역시나 다이소는 후라이팬 가격이 3000~5000원 정도

 

후라이팬 종류가 많았지만

인덕션 후라이팬이라고 써있는 건 이거 하나뿐이었어요

근데 사기전에 거의 십몇분동안 후라이팬 앞에 서성이면서 너무 고민이 됬던게

질이 많이 안좋을까봐 걱정되더라구요

다이소에서 한참을 서서 인터넷으로 '다이소 인덕션 후라이팬'을 검색해봐도

제대로 된 후기가 안보였어요 ㅠㅠ

그래서 그냥 한번 써보고 후라이팬이 좋은지 안좋은지

후기나 열심히 써보자! 해서 구매했어요 ㅎㅎㅎ

 

열전도율이 뛰어난 인덕션 후라이팬 24cm 이구요~!

가격은 5000원이에요

인덕션 후라이팬이라고 써있지만

가스렌지에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오?? 근데 원산지가 한국이래요

살때는 자세히 안봤는데

왠지 중국산 아니고 한국에서 만든거라 좋네요 ㅎㅎㅎ

재질은 알루미늄, 베이클라이트, 스테인레스 입니당

 

보시면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써있더라구요!!

1. 처음 사용할 때 따뜻하게 해서 코팅 표면에 식용유를 얇게 발라주세요.

2. 사용 후에는 중성세제를 부드러운 천에 묻혀서 가볍게 잘 씻어 주세요.

3. 물세척보다는 키친타올로 닦에서 보관해주세요.

4. 중간정도의 화력이 가장 효과적이고 필요이상의 화력은 제품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주의사항도 중요한 것만 몇가지 알려드리자면!!

1. 불이 후라이팬 바닥 면적보다 커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2. 장시간 요리를 넣은 채로 방치하지 말아주세요.

3. 금속제 주걱이나 날카로운 물체는 사용하지 마세요.

4. 수분을 잘 닦아내고 건조시켜 주세요.

 

바닥부분이 보시면 특이하게 생겼는데 IH기능이 있다고 해요~~

IH 기능이 뭔지 몰라서 찾아보니까

코일을 감아서 열이 골고루 전달되게 하는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손잡이 부분은 그립감은 좋았구요

후라이팬은 여자가 들어도 무겁지 않아요~~

 

후라이팬 크기가 대략적으로 감이 안오실까 싶어서

손바닥으로 비교해보시라고 올려봤어요 ㅎㅎㅎ

평범한 여자손 크기이구요~!!

자취 처음하시는 분들이 후라이팬 어떤거 사야될지 고민하실 땐

24cm가 가장 보통크기로 적당한 것 같아요!!

 

그리고 후라이팬 안쪽 표면이 되게 까끌까끌하더라구요

이게 제가 다이소에서 후라이팬을 살지 말지 고민한 이유중에 하나에요ㅠㅠ

저희 집에 있는 20cm 후라이팬은 아는분이 주신건데

되게 비싼거라고 들었거든요

근데 그게 표면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음식해먹을 때 잘 눌러붙지 않는데

다이소 후라이팬은 다 표면이 까끌까끌해서

계란후라이 해먹으면 눌러붙을까봐 걱정됬어요

 

 그래서 제가 집에 오자마자 함 요리해봤어요!!!

계란후라이 너무 부드럽게 잘되고 눌러붙지 않아요~~~

떡볶이도 당면 눌러붙는거 하나 없이 잘 되더라구요ㅠㅠㅠㅠ

진짜 이가격에 5000원에!!! 이런 퀄리티 후라이팬이라니~~~

 

그리고 어디서 들었는데 후라이팬은 6개월~ 1년마다 바꿔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다이소 후라이팬이 딱인 것 같았어요 ㅎㅎㅎ

후라이팬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좋은거 사시는게 낫겠지만

보통 자취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주로 시켜먹지

집에서 요리 잘 안해먹거든요~~~

그래서 다이소 후라이팬 너무너무 강력 추천해요!!!

여러분들도 다이소 후라이팬 걱정 마시고 바로 구매하세요~!!

 

PS) 혹시라도 사용하다가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다면 

추가적으로 쓰도록 할게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