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인계동] 수원시청 국물 닭발 맛집 호미곶 닭발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여러분 다들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싫어하는 편도 아니에요

그냥 친구가 먹자하면 그래 먹자~ 하는 정도인데

지난 주말에 친구가 호미곶 국물닭발이 맛있다고 먹자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왠걸??? 너무 맛있어서 3일만에 다시 또 배달시켰답니당

 

이게 혼자먹기엔 양이 많고 좀 비싸단 생각이 들어서

사실 먹을까 말까 엄청나게 고민했거든요

근데 그 맛이 잊혀지지가 않아서 시킬 수 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배달에 봉인 해제! 라고 스티커가 붙여져있어

왠지 안심되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무뼈 국물닭발로 시켰구요

친구랑 먹었을 땐 무뼈 국물치즈닭발을 먹었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었거든요

근데 치즈가 들어가면 1000원이 더 비싸서

그냥 치즈없는 무뼈닭발로 선택했어요

 

 

 무뼈 국물닭발은 20000원 / 무뼈 국물 치즈닭발은 21000원이고

배달료가 2500원이라ㅠㅠ 좀 배달비가 비싼 듯 싶어요

어쨌든 총 22500원 들었답니당

 

구성은 우선 국물닭발과 콩나물!

닭발에 콩나물이 없으면 섭하죠잉~~~

저 콩나물을 국물닭발에 모두 넣어주세요~!!!

 

그리고 계란찜과 날치알주먹밥도 있는데요

원래 구성은 국물닭발 + 콩나물 + 계란찜 + 쿨피스 인데

저는 쿨피스는 안먹어서 뺐고

날치알주먹밥은 배달의 민족 선결제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날치알 주먹밥을 그냥 시키면 3000원이에요

 

우선 먹기전에 콩나물 숨을 죽여놓아야 하니

국물 닭발 안에 콩나물을 팍팍! 넣어주세요

 

그리고 주먹밥은 동글동글하게 말아주시구요~~

처음 먹을때는 닭발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니야??ㅠㅠ 했었는데

딱 2인이 먹기 좋은 양인 듯 싶어요~!

 

우선 주먹밥과 계란찜부터 먹어봤는데요~!!

계란찜은 보통 음식점에서 먹는 계란찜과 비슷해서 

딱히 특별하거나 하는 점은 없었어요 ㅎㅎ

그냥 맛있는 계란찜 맛~~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은 간이 살짝 싱거워서 그점이 아쉽더라구요

근데 주먹밥만 먹었을 땐 싱거웠지만

국물닭발 국물과 같이 먹으면 딱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너무너무 반해버린 닭발~~!!!!

일단 닭발 크기 자체가 엄청 크고 통통해요!

씹히기도 잘 씹히고 엄청 쫄깃하면서 맛도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국물은 약간 달달한 맛도 있고 콩나물이랑 닭발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딱 좋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오동통한 살 부분을 먹을땐 진짜 대박 맛있어요

 

제가 원래 닭발을 한신포차 닭발만 먹어봤는데

한신 닭발을 좋아해서 여기꺼만 먹었던 거거든요

근데 개인적으로 둘 다 맛있긴 하지만 호미곶에 한표를 주고 싶어요 ㅎㅎ

 

매운 정도는 한신이 조금 더 맵고

가격면에서는 호미곶이 좀 더 비싸거든요

그래서 가격을 생각하면 한신이지만 맛은 호미곶이 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닭발 어디꺼 시킬지 고민되실땐 

저는 무조건 호미곶 닭발을 추천드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