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수원] 매탄동 법원사거리 순댓국 맛집 대전순대 24시 가성비 대박 솔직후기!! (메뉴판,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대전순대 24시라는 법원사거리 근처에 있는

순댓국 맛집에 대해 소개하려해요~!

항상 지나다닐때마다 손님이 많고

제 지인분께서 여기 순댓국이 양도 엄청 많고 맛있다고 극찬을 하길래

저도 한 번 궁금해서 가봤어요 ㅎㅎ

 

참고로!! 일요일에는 문을 안열더라구요ㅠㅠ

제가 일요일에 먹어야지~ 했다가 문닫혀있어서 못먹었었어요

겉으로만 봤을때 매장 내부가 이렇게 넓은줄은 몰랐는데

안쪽에 앉을자리는 엄청 많더라구요~

 

메뉴판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순댓국밥, 순대만국밥은 7000원

곱창국밥 8000원, 국밥 정식은 10000원

술국도 팔고 순대만도 팔더라구요~!

저는 기본인 순댓국밥(7000원)으로 정했어요~~

 

오잉??? 근데 국밥집 가면 보통 일회용 플라스틱에 담아주던데

처음에 좀 당황했어요 ㅋㅋㅋㅋ

저렇게 봉투에 주시거든요

그래서 봉투만 덜렁덩렁 들고왔어요 ㅋㅋㅋ

참고로 국밥인데 밥을 안주시더라구요ㅠㅠ 

제가 포장을 해와서 포장만 그런걸수도 있어요

안에서 먹으면 밥을 주는걸까요?? 궁금궁금

 

밥을 얼른 하고 집에 있는 냄비에 부은 후 덜어서 먹었는데

일단 양이 아주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사실 봉지에 있는것만 봤을땐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막상 냄비에 붓고 나니 양이 지이이이인짜 많더라구요

 

 

그리고 건더기도 진짜 완전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플라스틱 용기값이 안나가서 그만큼 양을 많이 주시는걸까요??

저는 이렇게 그릇 애껴서 양 더주는게 좋더라구요 ♥

 

냄비 깊이의 3분의 2정도가 차있어요

거의 2인이서 먹고도 남을 양인 듯 싶어요

 

안에 들어있는 것들을 보시면

고기와 순대가 우선 들어있어요

고기는 약간 질긴 식감이고 쫀득쫀득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순대는 일반 싸구려 순대 전혀 아니구요

이런걸 토종순대라고 하나요?? 지이이인짜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왼쪽에 있는 사진에 저걸 이름을 뭐라고 하죠/??

딱딱한 식감인데 뼈처럼 오독오독하게 씹혀요

근데 제가 순대먹을때 저걸 원래 안좋아해서 빼달라고 하거든요ㅎㅎ

이름을 몰라서....

아무튼 오른쪽에 있는 수육은 와우

엄청 잘 삶으셨는지 저는 수육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잘 배어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곱창도 들어있는데 곱창이 꽤 많이 있어요~!!

곱창도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딱딱한 식감의 건더기 빼고는 다 맛있었고

국물은 처음에 너무 싱거워서

따로 제가 후추랑 소금을 조금 더 넣어서 먹었거든요

여러분들도 입맛에 따라 소금+ 후추를 더 넣어 드시면 될 듯 싶어요~~

 

여기 대전순대 24시가 수원에 아는사람은 다들 안다는 맛집이더라구요

근데 먹어보니 왜 맛집인지 알겠어요~~

국물 맛도 맛있고 특히 건더기가 실하면서

건더기들이 다 잘 삶아져 맛있더라구요!!

양은 제가 2번이나 먹고도 남아서 2.5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싶어요~!!

여러분들도 순대국밥 생각나실땐

대전순대 24시 한 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