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수원역] 수원 롯데몰 맛집 명동 가츠라 돈가스 솔직후기! ( 메뉴 / 가격 / 서비스는 X )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쇼핑하러 수원 롯데몰로 갔어요~~

지난 크리스마스때도 롯데몰에 갔었는데

그때는 사람들이 지이이이이인짜 너무 많아서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롯데몰에서 밥도 못먹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 주말에는 좀 덜하겠지 싶어서 가봤어요

 

그리고 확실히 사람들이 많긴 한데 크리스마스때보단 덜하더라구요 ㅎㅎ

롯데몰 가자마자 밥부터 먹으려고 둘러보다가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오는 연돈집 보고

돈가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명동가츠라라는 돈가스집 선택!

 

롯데몰 3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다른 음식집은 줄 서있던데 여기는 대기줄이 없더라구요 ;;

왠지 줄이 없어서 어,, 맛이 없나? 다른거 먹을까? 고민됬지만

그래도 돈가스가 너무 땡기기도 하고 배고파서 줄 설 힘도 없어서

대기 없는 명동가츠라로 들어갔어요~~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주시는데요

2인 세트메뉴가 가장 눈에 띄더라구요

라멘 + 밥 + 돈가스 + 연어샐러드 + 콜라 해서 28000원!!!

종류도 엄청 많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다른거 고르기도 어렵고 이걸로 결정했어요

 

돈가스 정식류, 라멘초밥세트, 라멘 로스가츠세트, 덮밥, 카레 등

메뉴가 워낙 많아서 세트메뉴가 제일 편하더라구요~

 

2인 세트메뉴에서 라멘은 미소/소유/탄탄/돈코츠 중에 소유라멘,

가츠동 / 알밥 중에 알밥

로스가츠 / 치킨 가라아게 중에 로스가츠로 선택했어요

 

매장에 들어가시면 자리가 많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2인이어서 4인석에 앉기 좀 그래서 그냥 2인석에 앉았어요~

근데 이게 저희를 기분 안좋게 했던 서비스의 화근.....

저희 뒤에 오신 손님들은 다들 2인이어도 4인석에 그냥 앉으시더라구요ㅠㅠㅠ

일단은 우리도 4인석 앉을껄 하다가도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려 했어요

 

 

 

근데 저희가 고른 메뉴가 4개나 되니 많다보니까

자리를 4인석으로 옮기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둘러보니 아직 자리가 많이 남아있기도 하고

다른 분들 다 2인인데 4인석에 앉아있어서

혹시 자리를 옮길 수 있나 여쭤봤어요

 

근데 돌아온 대답은 "그냥 앉으라는데요?"

음.... 좀 더 거절의 말을 좋게 얘기해 주실 순 없었을까요??

사실 자리를 안옮겨주는 것도 조금 기분 상했지만

그것보다 말투가 너무 기분나빠서

다시는 안오겠다고 다짐하며 밥을 먹었네요 ㅎㅎ

롯데몰에 입점해서 장사 잘된다고 말투 하나하나 신경쓸 여력이 없으신가봐요....

 

아무튼 음식이 나왔어요

근데 음식이 4가지여서 음식 둘 자리가 없을 줄 알았는데

테이블 되게 작거든요?? 근데 다 들어가더라구요

보니까 전체적으로 양이 되게되게 적었어요

돈가스도 되게 조금이고 샐러드도 양이 적더라구요

2인 자리도 충분히 놓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메뉴가 4개인데도 자리를 안옮겨주셨나봐요

 

일단 샐러드부터 입가심용으로 먹어봤어요~

채소는 싱싱한 편이었고 소스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무난무난한 맛?? 

근데 연어가 좀 맛이 별로였어요

뭔가 연어가 아무거나 싼걸 가져왔는지 싼맛이 나더라구요ㅜㅜ

 

라면은 소유라멘이었는데 짭짤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왠지 짠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너무 짜다고 생각하실 듯 싶은데

저는 싱거운 것보단 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제입맛에는 맛있더라구요~~

 

 

안에는 계란이 있었는데 좀 아쉬웠던 건 라멘집에서 볼 수 있는

톡 하면 터지는 그런 맛있는 계란이 아니었어요

숙주도 좀 있고 고기는 작은거 2점이 들어있었고

면은 양이 되게 적어서 아쉽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제가 너무 먹고싶었던 돈가스!!

세트메뉴에는 로스가스라고만 써있어서

이렇게 미니 가스인줄은 몰랐어요,, 어쩐지 28000원이면 너무 싸죠??

돈가스를 제일 먹고싶었는데 미니여서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돈가스 안에 고기도 많고 튀김도 바삭바삭하니

막 엄청 존맛탱!! 이건 아니어도 소스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알밥!!!!

저는 4가지 메뉴중에 이 알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딱 봐도 내용물이 부실하지 않고 알도 꽤 많았었거든요

다 비벼주고 나서 한 술 떠보니 알이 촘촘히 보이고

김치, 단무지도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맛도 완전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때문에 기분 상하고나서 샐러드는 연어때문에 맛없고,

라멘도 맛은 괜찮았지만 양이 적고 계란이 별로였고,

돈가스는 그냥 바삭하고 괜찮네~ 정도여서 계속 뾰루퉁해있었는데

알밥먹고 기분 좋아졌어요 ㅋㅋㅋ

근데 롯데몰 왔을 때 다시는 올 것 같지는 않아요~~

여러분들도 수원 롯데몰 방문했을 때 차라리 대기하더라도

다른 매장 가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알밥만 만족했던 명동 가츠라 후기였습니다!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