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엽떡 착한맛, 오리지널 둘 다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후기!! (기본토핑 구성요소, 추천추가토핑, 할인쿠폰받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요즘 마라엽떡이 엄청 핫하잖아요!!!

7월 말에 출시되서 일주일만에 품절되가지고

8월 초에 재출시 됬는데ㅠㅠㅠ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사실 7월 말에 친구 집들이때 엽떡 마라 착한맛 한 번 먹어보고나서

너무 미친듯이 맛있고 자꾸 생각나서

또 먹으려했는데 그때부터 품절이라 못시키고

8월에 재출시되고나서도 계속 품절이라 못먹었다가

드디어!!!! 오늘 먹어보게됬습니당ㅎㅎㅎ

저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용인흥덕점에서 주문했구요

저번 집들이때도 같은 지점에서 주문했는데 

그때는 마라떡볶이가 다 품절이어서 주문되는 곳이 여기 딱 한군데뿐이라

멀어도 배달비 거의 5000원 주고 시켰었거든요

 

근데 그때 착한맛 시켜보고 너무 맛있어서

보통 엽떡이 점바점이 많잖아요??!

그래서 실패하고싶지 않아서

이번에도 같은 용인흥덕점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이번에는 오리지널맛으로!!

다 먹어보고 둘 중에 뭐가 더 맛있었는지도 적어볼게요!

 

일단 항상 함께주는 단무지와

매운맛을 달래주기 위한 써핑쿨피스!!

엽떡 기본토핑은 뭐뭐가 있는지 밑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저는 추가토핑으로 가장 추천하고싶은게

우동사리!!!

우동사리는 기본으로 들어있는건 아닌데

저번에 착한맛 시킬때 친구가

우동사리는 꼭 시켜야된다고 어디서 들었다길래

저희도 한 번 넣어봤는데

이 우동사리가 진짜 미친듯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마라떡볶이 기본 가격은 오리지널 / 착한맛 둘 다 16000에

저는 우동사리 2000을 추가하고

엽떡 할인해먹는 꿀팁!!!으로

엽떡앱으로 주문하면

포장할인 3000원이 항상 들어가기때문에

저는 포장할인까지 해서 총 15000에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참고로 목요일 낮 2시~4시에 엽떡 앱으로 주문하면

5000원 할인이 들어간다고해요!!!!)

자 그럼 엽떡 마라떡볶이

기본 토핑부터 살펴볼건데요

일단 떡볶이니까 당연히 기본 밀떡 들어있구요

분모자도 추가하지 않아도 들어있어요!!!

분모자 너무좋아....

떡은 밀떡이라 소스가 아주 잘 배어있었고

분모자도 엄청 길고 큰게 쫀득쫀득해요ㅠㅠ

저는 너무 길어서 가위로 슥삭슥삭 잘라먹었어요

 

그다음 사각어묵이랑

또 다른 기다란 어묵도 들어있구요

이것도 얇아서 그런가 마라맛이 확 잘 배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우삼겹과 통유부!!!!

하....이게 진짜 미쳤어요

다들 우삼겹이랑 통유부는 기본토핑이어도

꼭 추가해서 먹으라는데

그 이유를 알겠는게 제 기준

이 마라엽떡에서 제일 맛있는 토핑이에요

 

 

 

우삼겹은 당연히 고기니까... 말해뭐해 너무 맛있고

근데 이 통유부!!!

제가 원래 유부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마라에 넣은 유부는 마라맛이 엄청나게 스며들었는지

한 입 베어물면 마라소스가 입안에 확 퍼져요!!!!

근데 제 친구는 좀 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마다 짠거 안좋아하는 사람은

유부 싫어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우삼겹은 진짜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

 

그리고 기본 토핑으로 중국당면도 들어있구요!!!

중국당면도 아주 쫜득쫜득한 질감으로 씹히는 맛 ㅎㅎ

 

우동사리는 제가 추가한 토핑인데

기본으로 들어있지는 않아요

근데 저는 우동사리는 저번에도, 이번에도 추가한게

진짜 너무맛있어요ㅠㅠㅠ

여러사람들이 입을 모아 하라는거는 해야하는 이유...

실패할 확률이 적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시지도 기본토핑으로 들어있어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시지는 별로였던게

마라랑 잘 안어울리는 느낌???

그냥 엽떡에는 어울리지만 

마라엽떡에는 어울린다는 느낌이 안들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 똥글똥글한 마라향신료(?)

저거 먹고 입이 한동안 얼얼했네요...

조심해서 드세요!

 

이렇게 엽떡 마라떡볶이 기본토핑들을 알아봤는데요

정리하자면

밀떡, 분모자, 중국당면, 우삼겹, 통유부, 어묵, 소시지

가 들어가구요!!

우동사리는 추가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근데 우동사리 당일날 다 먹어치우는게 좋아요

다음날되서 다시 데워 먹으니까 면이 뚝뚝 끊어져서 쫄깃함이 덜해요 ㅎㅎ)

 

마지막 사진은 엽떡마라 착한맛으로 먹었을때 사진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둘 중에 착한맛이 훠어어어얼씬 맛있었어요

왜인진 모르겠지만 착한맛이 더 국물이 찐하고 꾸덕했던 것 같고

오리지널도 별로 안맵다고는 하시는데

저는 오리지널 먹고 너무 매워서 

마라맛이 느껴진다기보단 그냥 매운맛만 강했던 것 같아요

물론 마라맛이 느껴지긴해요!! 근데 착한맛 마라보단 덜했던 느낌!!

 

그래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착한맛 추천드리고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오리지널 드셔야겠지만

맵든 안맵든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착한맛 추천드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