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CU 편의점 2+1 행사상품 허쉬 딸기 초코바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CU에 허쉬 토피넛 초코바를 사러 갔다가

허쉬 딸기 초코바라는 제품이 눈에 띄더라구요!!

허쉬 녹차는 봤어도 딸기는 처음 보는 제품인데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한 번 구매해 봤어요 ㅎㅎ

 

표지에 있는 아이스크림 보면 딸기 아이스크림 안에

딸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 것 처럼 보이잖아요~~~

실제로 저런 모습일지!!!

 

가격은 개당 2000원

CU에서 2+1 행사를 해서 허쉬 딸기 초코바 1개에 허쉬 토피넛 초코바2개

총 3개에 40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제조년월이 2개월 좀 넘었더라구요

허쉬 딸기 초코바 안에 들은 성분은

밀크초콜릿 17%, 가당딸기퓨레 6%(딸기 50%), 딸기다이스 1.2%

 

우유, 대두가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영양성분을 보시면

나트륨 33mg / 탄수화물 26g / 당류 25g / 콜레스테롤 9mg / 지방 12g / 단백질 2g 

 

 

총 내용량 85ml에 224kcal에요

다른 허쉬 초코바 제품들은 300kcal정도 되는데 그에비해 낮은 편이에요

근데 딸기초코바 용량이 85ml면 허쉬토피넛초코바는 90ml인데

5ml더 적게 들었더라구요!

원래도 아이스크림이 작은데 더 줄이다니....

 

딱 봉지를 뜯자마자 뜨헉 하고 놀랬던게

진짜 작더라구요.....

겨우 5ml 줄었으니 크게 차이는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보자마자 알았어요

되게 큰 차이더라구요 ㅋㅋㅋㅋ

혹시 궁금하실까봐 500ml 물통과 비교해봤어요

 

그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요

대실패...........

아이스크림이 무슨 굉장히 싸구려 딸기아이스크림 맛이 나요!

진짜 절대절대 사드시지 마세요

2000원 하늘로 날리는거랍니당...

 

겉 초코는 허쉬 초코바랑 동일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군데군데 딸기 말린건지 뭔지가 박혀있더라구요

바삭한 식감도 줘서 좋았어요

그리고 안에 딸기아이스크림 안에도 딸기가 조금씩 들어가있는데

표지에 있는 그림처럼 많이 들어가있지 않고

진짜 군데군데 엄청조금 박혀있었어요

 

맛은 완전 빵점 ㅠㅠ

진짜 이게 딸기아이스크림이라고 내놓았다니요

가짜딸기시럽 넣은 인조적인 맛??

그 어릴때 문구점에서 먹었던 불량식품 맛이 났어요!!!

여러분들도 허쉬 딸기 초코바 절대! 사드시지 마시고

허쉬 토피넛 초코바나 그냥 허쉬초코바 추천드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