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배떡 마라로제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마라로제 기본 구성요소 / 가격 / 배떡 매탄점 추천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요즘 엽떡 마라떡볶이가 출시되면서 난리가 났잖아요?!!

저도 엽떡 마라떡볶이 너무 먹어보고싶었는데

여기저기 다 품절 ㅠㅠㅠ

그래서 다른 대안으로 찾아보다가

배떡에 마라로제떡볶이가 있길래

이걸로 주문해봤어요!!

 

마라떡볶이랑 마라로제중에 고민했지만

배떡은 로제가 진리고

마라로제가 인기라길래 마라로제로 선택!!

저는 맵찔이라.. 순한맛으로

그리고 항상 선택하는 누들밀떡에

제가 1500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그냥 푸주도 추가해봤어요 ㅋㅋㅋ

가격은 위에 사진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해주시고

마라로제 떡볶이 기본 가격은 12900원이에요

 

치즈볼은 리뷰이벤트로 겟!!

배떡 매탄점에서만 하는 리뷰이벤트인데 

이 치즈볼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단무지랑 매번 주시는 쪽지도 !.!

단무지에 항상 비닐 뜯는 플라스틱 칼이 들어있는데

이걸로 얼른 뜯어볼까요!!!!

 

와근데 비쥬얼이 미쳤어요...

근데 그냥 딱 보기에는 로제떡볶이같기도 한데

향은 마라향이 확 나요!!

그럼 어디 한 번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게요!!

 

일단은 저는 누들밀떡을 선택했기 떄문에

기다란 누들밀떡!!

제가 다른 밀떡, 쌀떡 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누들밀떡이 제일 소스가 잘 베여서

맛있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분모자도 마라로제떡볶이에는

기본적으로 들어있나봐요!!

분모자가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보통은 추가해야하잖아요~~~!!

배떡 로제떡볶이에는 안들어있는데

마라로제떡볶이에는 들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완전 쫜득쫜득 짱맛!!

그리고 중국당면도 그냥 로제떡볶이는 추가해야하는데

마라로제에는 들어있었어요~~!

넘나 좋.... 12900의 혜자..

 

왼쪽은 푸주이고 오른쪽은 건두부!!!

이것도 둘다 기본으로 들어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푸주보다는

건두부가 좀 더 마라가 잘 베어있고 맛있었어요~!

 

항상 들어가는 베이컨과 소시지도 있고요~!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치즈볼 안에 치즈 완전 가득이죠!!

이 치즈볼이 되게 별거 아닌데 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소스에 찍어먹으면 짱맛~~~!

 

이렇게 다 하나씩 구성요소를 봤는데요

배떡 마라로제떡볶이는 가격 12900원에

떡, 중국당면, 분모자, 푸주, 건두부, 베이컨, 소시지 

이렇게 7종류가 기본적으로 추가 안해도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많은 구성요소라서 너무 좋았던..

그리고 중요한건 맛!!!

제가 배떡에서는 로제랑 곱창떡볶이

이렇게 두가지를 그동안 먹어봤었는데

로제는 말해뭐해 항상 맛있었고 곱창떡볶이는 약간 아쉬웠거든요

 

근데 마라로제떡볶이는

로제떡볶이에 마라맛이 살짝 추가된 느낌!!

근데 소스가 꾸덕하고 떡이든 분모자든 중국당면이든 

전부 다 소스가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꼭 다들 드셔보세요ㅠㅠ

다음에는 마라로제말고 마라떡볶이도

한 번 도전해보고싶을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당!!!!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