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세븐일레븐 편의점 신상과자 을지로 쫀득꿀약과 약과디저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약과 맛있게 먹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요즘 K 디저트라고 약과가 대세잖아요!!

어릴때 많이 먹었는데

요즘 여기저기서 편의점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카페, 제과점에서도 약과를 활용한 제품을 많이 만들던데

저는 약과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너무 좋습니듀ㅠㅠㅠ

 

근데 제가 약과를 좋아하긴 하지만

막 찾아서 사먹고 그러진 않거든요..?

근데 요 을지로 쫀득꿀약과가 하도 맛있다길래

세븐일레븐을 여기저기 돌아댕겼는데

없어.... 없어.. 여기도 없고 저기도 없고 다없어ㅠㅠ

세븐일레븐 신상 디저트로 나와서 불티나게 팔리나봐요

그러다가 어느날 딱 나에게로 왔다...ㅎㅎ 

딱 두개 남은 쫀득꿀약과 겟 해왔어요!!!

 

표지만 봐도 왕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꿀이 완전 약과에 왕창 묻어보이는데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흑임자향에

달콤한 꿀이 들어간 쫀득 꿀약과 라고 하네요 ㅎㅎ

가격은 한 봉지에 3000원이에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96g 에  378.59kcal라고 써있네요

 

나트륨 31.99mg / 탄수화물 71.98g / 당류 23.83g / 지방 8.68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3.14g

 

 

 

밀, 대두가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유통기한은 2023년 9월 5일까지인데 

1달정도 남았으니 유통기한은 꽤 긴편이에요 ㅎㅎ

근데 양이 굉장히 적어서

한달동안 못먹을 일이 없다는..

 

약과를 뜯어서 안에 내용물을 보시면

와.... 아니 사진 보니까 다시 또 먹고싶어요ㅠㅠㅠㅠ

오늘 세븐일레븐 또 가야겠다..

비쥬얼이 미쳤지않나요...???

완전 찐하게 생긴 갈색에 꿀이 왕창 발라진듯한 모습인데

을지로 쫀득꿀약과 표지랑 실물이랑 똑같아욬ㅋㅋㅋ

 

근데 쫀득꿀약과 먹는 꿀팁!!!!

냉장고에 5분정도 넣었다가 다시 꺼내서

2분정도 실온에 냅두고 드시면

더 더 맛있는 약과를 맛보실 수 있어요

 

저는 둘 다 먹어보고 싶어서 그냥 냉장 안한상태로 4개 먹고

냉장하고나서 실온에 2분 냅둔 후 나머지 4개를 먹었는데

둘다 맛있지만 냉장하고나서가 더 쫜득한 느낌??!

그리고 진짜 달달하고 맛있어요ㅠㅠㅠ

계피맛은 생각보다 덜한 느낌?!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근데 한가지 단점..?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요 ㅎㅎ

약과 하나 크기가 정말 미니약과

한입거리인데 딱 8개밖에 안들어있고

가격은 3000원이거든요

그리고 쪼꼬만게 칼로리가 엄청나지않나요!!

그치만 너무 맛있어서 또먹고싶네요..ㅎㅎㅎ

 

참고로 저희 언니는 약과를 별로 안좋아하는 입장에서

먹어보니 그냥 약과맛이라고 그냥 그랬다고 하네요

제가봤을때 약과를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존맛탱이고

약과를 안좋아하는 입장에서는 쨋든 그냥 약과맛인가봐요 

참고해서 사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