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신동카페거리] 하이하이디 모카초코버터바 내돈내산 솔직후기! 수원 신동 카페거리 디저트 맛집 버터바 맛집 (음료 메뉴판 / 디저트 종류,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 수원에 있는 신동 카페거리를 갔다가

밥먹고 카페가고 집에 오는길에

완전 달달구리한 디저트가 먹고싶은거에요

그래서 열심히 인터넷 서칭한 후에

하이하이디라는 카페가 있는데

여기 디저트가 종류도 많고 맛있어보이길래

한 번 들려봤어요!!

 

우선 하이하이디 메뉴판인데요!!

깜빡하고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하이하이디 사이트에 올라온 메뉴판을 가져왔어욯ㅎㅎㅎ

저는 오늘 디저트만 포장해서 올거지만

매장 내부에도 앉아서 먹을 공간이 꽤 있었으니

음료 드실분들 참고해주시구요!!

 

저는 디저트 포장이 목적이었으니

바로 디저트부터 공략!

 버터바랑 케익, 샌드위치 등이 있었는데

버터바는 종류가 기본, 말차초코, 모카초코, 황치즈, 얼그레이

이렇게 다양하게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보니까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있던데 

햄치즈 샌드위치, 햄치즈 파니니,

하이디토스트, 쉬림프 과카몰리 토스트 등

여러 메뉴가 있어서 가격이 궁금하다면

위의 사진의 메뉴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버터바중에서도

오늘 왕 달달구리가 땡겼으니

모카초코 버터바로 선택!!

구매하면 요렇게 이쁜 포장백에 넣어주더라구요~!

 

모카초코 버터바 가격은 5500원 인데요

직육면체 모양에

완전 꾸덕해보이는 초코로만 구성되어있는데

층층이 쪼끔 구성이 다르더라구요!

 

가장 밑의 층과 가운데층 가장 위층으로

세부분이 나뉘어져있었는데

어느 부분은 모카맛이! 어느부분은 초코맛이 나고

굉장이 꾸덕 쫀쫀한 브라우니같은 느낌이었어요~~!

 

맛은 완전 쮼맛탱!!!!!

어떤곳 가면 초코가 너무 입에 물리게 단 경우가 있는데

여기 초코는 딱 맛있게 단 초코!!

무슨 초코를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막 싸구려 초코를 사용하는 것 같진 않더라구요~~

제가 초코를 너무 좋아해서 여기저기 초코디저트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 모카초코 버터바는 막 심하게 달지도

그렇다고 안달지도 않은 적정한 경계선~~~

 

그래서 신동 카페거리에서 달달구리 디저트 찾으시는 분들은

하이하이디 버터바 한 번 꼭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