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수원역] 토끼정 수원역사점 AK플라자 맛집 추천! (메뉴판 /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연말이기도 하고 왠지 쇼핑이 하고싶어서 ㅎㅎㅎ

수원역AK플라자와 롯데몰에 옷구경하러 갔어요~

근데 와,,,,, 사람이 지이이인짜 많더라구요 미어터질정도!!

처음에 수원 롯데몰 먼저 갔었는데 밥부터 먹으려니까

전부 다 줄이 길~~~~게 있더라구요... 배는 너무 고프고 ㅠㅠㅠ

 

그래서 결국 밥먹는건 포기....하고

롯데몰 지하에 좋은아침 페스츄리라는 빵집이 있더라구요~~

홀린듯이 들어갔다가 여기에서 빵으로 잠깐 끼니 때우고

옷구경 좀 한다음에 밥먹기로 했어요 ㅎㅎㅎ

 

롯데몰에서 구경 다 하고 AK플라자로 건너와서

뭘 먹을까 찾다가 선택하게 된 토끼정~~~~!!

여기도 대기가 있긴 했는데 4시50분쯤 갔던 터라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런지 앞에 두팀밖에 없더라구요 ㅎㅎㅎ

 

위치는 수원역 2층 매표소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한 층 더 올라가면 여러 음식점이 있는데 

그중 하얀 벽지 찾으시면 됩니당 ㅎㅎㅎ 

 

3시간 전에 빵을 먹었던 터라 배는 많이 안고파서

적당히 거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걸 찾았거든요

여기 토끼정을 예전에 강남점에서도 한번 가봤었고

광교 아브뉴프랑에 있는 곳도 가봤었는데 

제 기억에 음식이 맛있긴 했지만 그렇게 배부른 끼니는 아니었던 것 같아서

지금 제 상황에 딱이다 싶어 선택하게 됬어요 ㅎㅎㅎ

 

10분정도 대기하다가 입장!!!

 

들어가서 앉으면 바로 메뉴판을 주는데요

큐브 스테이크 카레, 스테이크정식, 스테이크 오일파스타, 스테이크 덮밥

스테이크 이름으로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가 좀 궁금하긴 했지만 일단 패스!

 

파스타&카레 토끼밥상 이라고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배가 고프지 않아서 이것도 패스!

 

음료수도 저 토끼소다에 청순 청포도 있잖아요

저거 제가 예전에 먹었을 때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근데 빵먹으면서 음료도 먹었어서 오늘은 음료도 패스했어요,,,ㅎㅎ

만약에 음료수 드실거면 청순청포도 추천드려요!! 가격은 5800원~~

 

면중에서 하나 고르려고 했는데

토끼정에서 가장 유명했던!! 크림카레우동을 먹을지

날치알 크림우동을 먹을지

너무너무 고민되더라구요ㅠㅠㅠ

우동중에 고민하다보니까 갑자기 파스타도 막 땡기구....

 

 

 

 

 

 

 

 

근데 저희 언니가 토끼정 크림카레우동을 한번도 안먹어 봤다고 해서

크림카레우동으로 결정했어요 ~!!

부드러운 감자 크림속 매콤하고 진한 카레가 가득!

제일 잘나가는 메뉴래요 ㅎㅎ 가격은 11500원!

 

밥종류도 하나 먹어야겠죠~?~???

아진짜 토끼정은 메뉴가 다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좋고

그래서 다 먹고싶은게 문제에요ㅠㅠ 고르기가 너무 어렵..

고민하다가 숯불 갈비맛 삼겹 덮밥이

수란이 있다고 하길래 선택했어요

가격은 12500원!

 

크림카레우동과 갈비맛 삼겹덮밥 두개 해서 총 가격은 24000원!

음 사실 좀 비싼편인 것 같아요 ㅎㅎㅎ

보통은 음료도 시키고 그러잖아요

음료까지 했으면 거의 30000원 정도인데

양이 많지 않아서 배가 안차거든요~~~

토끼정은 간단하게 맛있게 해결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 나오는데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식탁이 하얘서 그런지 막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느낌??

이것저것 반찬이랑 장국이랑 

숯불 갈비 덮밥이 싱거울 때 넣는 소스도 주더라구요~~

 

자 우선 크림카레우동부터 보시면요!

위에 새하얀 크림이 뒤덮여있어요~~~

안쪽에 우동면과 카레소스가 들어있어서

열심히 꺼내서 쉐킷쉐킷 해서 드시면 되요~~!!

그리고 역시나 맛은 변함없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사실 크림카레우동이 처음에 유명했을때는

너무 기대가 컸었어서 그만큼 실망도 많이 했었는데요

 강남 토끼정에서 오랜시간 웨이팅 후 맛봤을 때는

이게 줄서서까지 먹을 맛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지금도 그 생각은 변함없긴 해요

줄서서 먹을 정도로 존맛탱!!!! 이건 아닌데 맛있긴 해요 ㅎㅎㅎ

또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게 아닌 특별한 맛이어서

가끔 찾게되는 것 같아요

저희 언니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너무맛있다고 극찬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너무도 잘 맞았던

갈비맛 삼겹 덮밥!!!!!

수란을 톡 터트려서 밥과 함께 먹으라고 써있었는데

밥이랑 갈비랑 수란이랑 야채들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갈비가 되게 큼지막해요

고기가 커서 불편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오히려 고기가 커서 입안에 맛있게 한입가득 머무는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는 달다구리한 소스에요~ 짠맛 전혀 아니고 단맛 갈비!

 

그리고 고기 양도 많아서 밥이랑 같이 먹을때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가끔 보면 어떤 덮밥들은 고기가 부족해서

나중에 밥만 남는 경우가 있었거든요

근데 토끼정 갈비맛 삼겹덮밥은 그렇지 않구요

덮밥소스도 줘서 나중에 밥이랑 덮밥소스랑만 먹어도 소스자체가 맛있었어요~~~~

 

토끼정이 크림카레우동으로 유명해지고 나서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변함없는 맛 때문인 것 같아요 ㅎㅎㅎ

SNS로 유명해진 맛집들이 한 철만 붐을 일으켰다가 금방 식는 경우를 많이 봤거든요 

근데 토끼정은 여기저기 체인점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양이 적고 비싸다는 느낌을 받긴 했지만 

맛있으면 장땡이잖아요ㅠㅠㅠ 

지금까지 토끼정을 3번 가봤지만 한번도 실패한 메뉴가 없었어요

그만큼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는 뜻이겠죠~~~

 

연말이라 수원역 AK플라자랑 롯데몰에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롯데몰은 진짜 너무많아서 밥을 못먹을 정도에요

저처럼 롯데몰 갔다가 밥 못드신 분들은

수원역으로 건너오셔서 토끼정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