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강남역] 나인로드 피제리아 강남 저렴한 피자, 파스타 맛집 솔직후기!! (NINE ROAD PIZZERIA 메뉴판 /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언니랑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갔다가 집에오는 길에

강남역에서 저녁이나 해결할까 싶어 강남역 맛집을 검색해봤어요

그리고 여러번 서치한 끝에

낙원타코라는 곳이 유명하고 맛있어 보이길래

원래는 낙원타코의 대창타코? 를 먹으려고 했었어요

 

 

 

근데 낙원 타코 가는길에 낙원타코 바로 옆건물인 나인로드 핏제리아를 발견했는데

밖에서 봤을 때 분위기도 괜찮아보였고!

왠지 피자랑 파스타가 땡기기도 했고!

밖에 메뉴판을 봤는데 가격이 너무 착하기도 해서!

급 나인로드 핏제리아로 들어가게 되었답니당ㅎㅎㅎ

역시 모든지 찾아보고 가는거보단 즉흥으로 가는게 재밌죠~~~

 

밖에서 봤을 때 1,2층으로 구성 있더라구요

건물 외관이 깔끔해보여서 좋았어요~~

근데 2층 창가쪽에서 먹고싶었는데 창가는 자리가 꽉 차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1층 아무자리나 앉았어요 ㅎㅎㅎ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건물 밖에 있는 메뉴판인데요

일단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ㅠㅠㅠ 저 결정장애 있는뎁...

피자 ,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그리고 세트메뉴도 있더라구요

 

들어가면 자리에 앉고 바로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데요

역시나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어요ㅠㅠ

 

다행히 언니가 피자를 선택해줬고

저는 오일파스타가 먹고싶어 보니까 

오일파스타는 봉골레파스타 딱 1종류밖에 없더라구요

나머지는 크림과 토마토 파스타여서 파스타는 금방 골랐어요~~

근데 파스타 가격 쓰여있는 사진 분명 찍은 것 같은데

어디갔을까요,,, 없네유

 

주문을 할 때는 셀프 주문서에 주문할 음식을 적고 

테이블에 있는 벨을 눌러주시면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서를 가져가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마르게리따 피자 레귤러사이즈 9900원,

봉골레 파스타 10900원,

자몽 에이드 5900원!!!

총 26700원~~

 

 

 

근데 파스타는 런치에 오면 가격이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69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런치가 오후 3시까지여서 런치로는 못먹었어요 ㅎㅎ

 

주문하면 바로 가져다주시는 자몽에이드~~~

색감 너무너무 예쁘죠???

여러분 에이드 드실꺼면 저 자몽에이드 꼭 시켜드세요

완전 존맛탱이에요~~~ 상큼상큼

그리고 피자를 계속 따끈따끈하게 해줄 양초도 불 붙여서 주셨어요!

 

그리고 먼저 나온 마르게리따 피자~~~

음식이 나오는 데 까지 10분도 안 걸린 것 같아요. 금방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레귤러 사이즈랑 라지사이즈가 있었는데

3시간 전에 궁팡에서 푸드트럭 야끼소바를 먹었던 터라

배가 안고파 레귤러를 시켰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컸어요!!

제가 너무 작은 사이즈를 생각했었나봐요 ㅋㅋㅋ

 

그리고 도우가 굉~~~~장히 얇아요!

딱 하나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넣으면 좋을 얇기 ㅎㅎㅎ

 

마르게리따에 원래 바질 잎을 올려주던데

여기는 바질오일??을 뿌려주나봐요

잎은 없고 초록 액체가 있더라구요ㅎㅎ

 

칼이 있긴 했는데 얇아서 손으로 먹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맛있어요!!! 완전 강추강추!!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또 약간 맵다고 써있긴 했지만

많이 맵지 않아서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도우부분이 정말 바삭바삭해요~~~

 

마르게리따를 먹다보니 나온 봉골레 오일 파스타!!

근데 처음 딱 받자마자

플레이팅 되게 별로넼ㅋㅋㅋㅋ 라구 생각했어욬ㅋㅋㅋ

소스 만들고 그냥 면을 위에 툭 던진것처럼 보이더라구유.....

 

암튼 플레이팅에 실망해서 맛이 걱정이 됬지만

그래도 맛은 약간 짭조름한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국물이 되게 진~~~하고 제 최애인 마늘이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조개가 많지는 않았고

그리고 조개 먹다가 해감이 잘 안됬는지 돌이 씹혔어요....ㅠㅠ 

 

강남역 나인로드 피제리아 총평을 하자면

분위기는 괜찮고 2층 창가 앉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강남역에 있는 것 치고는 굉장히 저렴하고

양은 많진 않지만 또 적다고 느껴지지는 않구요!!

자몽에이드는 완전 강추! 마르게리따 피자도 강추!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맛은 있었지만

조개가 별로 없다는 점, 해감이 안되서 돌이 씹혔다는 점이 좀 그랬어서

굳이 오일 파스타를 꼭 먹어야 된다!! 가 아니라면

다른 파스타를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ㅎㅎㅎ

아! 그리고 하나 별로였던 점이 화장실이 굉장히 냄새나고 더러웠어요ㅠㅠㅠ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만족했던 곳이었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