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수원시청역] 아웃백 카카두 김치 그릴러, 투움바 파스타 런치타임 아웃백 즐기는 여러가지 꿀팁! (오지치즈후라이즈 공짜로 먹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아웃백 투움바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어서

겨울왕국 영화도 보고 맛있는 외식도 할 겸 수원시청역에 있는 아웃백으로 갔어요

한 2시반쯤 갔던 터라 대기없이 바로 입장했답니당ㅎㅎ

 

 

 

런치타임이 오픈시간부터 5시까지여서 런치 메뉴를 먹을 수 있었는데요

어떤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먹고싶었던 투움바 파스타와 카카두 김치 그릴러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영화 예매권이 있으면 오지치즈 후라이즈를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오지치즈 후라이즈도 받았어요.

참고로!!! 영화예매권은 당일것만 사용 가능하구요

이미 보신 영화라면 모바일도 예매권도 가능하지만 나중에 볼 영화라면 꼭 종이로 된 영화표가 있어야 한대요!!! 

 

런치 세트로 나오는 메뉴는 스프와 에이드에요.

스프에서 샐러드로 변경 가격이 1400원 이어서 1400원 주고 바꾸면 퀄리티가 굉장히 좋거든요

근데 오늘은 왠지 따뜻한 스프가 먹고싶어서 바꾸지 않았어요.

여기서 꿀팁!! 스프를 샐러드로 변경한 후 치킨텐더 2조각을 올려주면

좀더 저렴한 가격에 치킨텐더 샐러드를 즐기실 수 있어요~~

(치킨텐더 추가 가격은 개당 2900원으로 알고있어요!)

 

아웃백의 시그니쳐같은 부시맨브레드가 나왔어요~~~

저는 여기 빵에 초코소스를 찍어먹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ㅎ

소스는 망고스프레드, 초코소스, 블루치즈, 라즈베리 4종류가 있어요.

저는 4가지 다 먹어봤지만 역시 초코소스가 짱짱

직원분께 소스 전부 다 달라고 하시면 친절하게 주시니

4가지 다 먹어보시고 맞는 소스 찾아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프랑 에이드가 나왔어요~~

아웃백 스프 종류는 양송이스프와 비프칠리스프가 있는데

지난번에 비프칠리를 먹어봤지만 되게되게되게엄청많이 별로였거든요.

양송이가 제일 맛있어요!! 간도 딱 적당하고!!

 

아웃백 에이드 종류는

레몬에이드,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 망고에이드, 아사이베리에이드, 스트로베리에이드 가 있는데요

저는 아사이베리 에이드로 골랐어요. 다른하나는 오렌지에이드 선택!

여기오면 아사이베리 에이드가 제일 맛있어서 이것만 먹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먹다보니 메인 요리들이 나왔어요~~~

왼쪽부터 카카두 김치 그릴러, 투움바 파스타, 오지치즈 후라이즈에요

 

오지치즈 후라이즈는 영화 예매권이 있으면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이벤트랑 중복할인같은게 적용되지는 않아요

 

 

 

근데 이번에 갔을 때는 응?? 그냥후라이즈아냐??,,,,,,,,

대체 치즈 어디갔죠 ㅠㅠ

치즈가 되게 조금...있어서 치즈 있는 부분만 좀 맛있고

나머지는 대부분 그냥 생 감자튀김 먹는 느낌이었어요.

돈주고 사먹었으면 크게 화날뻔했네요 ㅎㅎㅎ,,,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투움바 파스타~~~~

예전에 안심 투움바 파스타라고 고기가 올라간 걸 먹었었는데 

가격만 더 비싸고 고기도 별로고 맛도 없어서 그 이후로 무조건 그냥 투움바만 시켜먹거든요.

근데 이게 좀 지점마다 해주시는 분마다 복불복인게 어쩔때는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데

어쩔때는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 하다~~ 싶을때도 있어요.

근데 오늘 먹었을 때는 간도 딱 맞고

새우랑 버섯도 토실토실한게 많이 들어있고 딱 좋았어유 ㅎㅎㅎ

가끔 소스도 부족할 때가 있어서 더 주실 수 있냐고 했었는데

오늘은 소스 양도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카카두 김치 그릴러에요.

먹어보고 느낀건 치즈 김치볶음밥 맛!

근데 볶음밥 잘하는 맛집에서 만든 치즈김치 볶음밥 느낌이에요

맛있어요~~~ 게다가 저 위에 있는 고기가 되게 부드럽게 씹혀서

야채랑 고기랑 치즈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면 느므느므느므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런치로 해서 카카두 김치 그릴러는 20900원

투움바파스타는 23900원이에요.

오지치즈 후라이즈는 9900원인데 영화로 9900원 할인받았어요~

남은음식 포장해서 요즘은 포장비 100원 받더라구요~~!!

 

그리고 최종 가격에서 아웃백 멤버쉽 카드가 있으면 1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만약에 할인카드가 다른게 있다면 멤버쉽 카드로 5% 적립도 가능하니 

멤버쉽 카드는 돈드는게 아니라서 꼭 만드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오지치즈랑 멤버쉽 10% 할인에 쌓아둔 멤버쉽 포인트 1000점 사용해서

이 많은걸 총 39510원에 먹었답니당

 

여러분들도 아웃백 런치가 평일 주말 모두 가능하니 런치로가서 많이 드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