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손흥민 콘으로 유명한 빙그레 슈퍼콘 초코 진한 초코맛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빙그레 슈퍼콘 초코맛을 가져왔어요~~!!

이 슈퍼콘이 예전에 손흥민씨가 모델일때 CF로 많이 봤었는데요

그땐 사실 노래만 흥얼거리는 정도였지

딱히 사 먹어 볼 생각은 안했었어요

 

근데 오늘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려고 근처 마트에 갔는데

이 슈퍼콘이 눈에 딱 띄길래 한 번 먹어볼까?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ㅎㅎ

유명한 만큼 과연 맛도 있을지????

제가 원래 초코를 좋아해서 평타는 칠 것 같기는 해요 ~

 

보시면 아이스크림 표지에 뜯는 방법도 써있더라구요 ㅋㅋㅋ

손잡이 부분을 앞으로 당기고! 콘 아래를 시계방향으로 돌려주세요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싶다가도 혹시 모르니 써놨겠죠??

 

근데 이게 좋았던게 절취선이 있어서 되게 잘 뜯어지더라구요

어떤 콘들은 잘 안뜯어져서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

슈퍼콘은 점선이 나있어서 잘뜯어졌어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150ml 에 265kcal 에요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콘들은 보통 300 칼로리보다 높던데

슈퍼콘은 265kcal 라니까 왠지 마음에 드는...ㅎㅎ

 

나트륨 90mg / 탄수화물 29g / 당류 22g / 콜레스테롤 10mg / 지방 15g / 단백질 3g

 

원재료명 참고 해주시구요~!

오?근데 제가 원래 원재료명은 잘 안보는데

보니까 누텔라 초코 4.89% 라고 써있어요!!

제가 누텔라 덕후인데ㅠㅠㅠ 진짜 초코중에 누텔라가 짱이잖아요

근데 누텔라가 들어가있다고 하니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우유, 달걀, 대두, 밀이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자 ~~그럼 얼른 뜯어봐야겠죠~~~

 

보시면 역시 콘은 제일 위에가 맛있쥬~~??

두꺼운 초코덩어리 층에 돼지바 겉면에 있는 쿠키랑 비슷하게 생긴것도 뿌려져있고

견과류도 콕콕 박혀있더라구요~~

그 밑에는 초코 아이스크림층!

 

그리고 조금 특이했던게 다른 콘아이스크림과 달랐던 점이

콘 과자 부분이 소프트콘 과자랑 비슷해요!

그 롯데리아같은 곳에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사면

아이스크림 밑에 있는 그 과자 느낌이랑 똑같더라구요!

 

한 입 먹어봤는데 와~~~~

저는 이제부터 콘중에서는 슈퍼콘이 1위에요

아이스크림도 부라보 초코콘이랑은 다르게 더 고급진 듯한 느낌이에요

부라보 초코콘은 초코가 좀 질리는 맛이었거든요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콘 과자부분!!

제가 콘을 잘 안먹는게 보통 과자부분을 먹고나면 텁텁했거든요

 근데 슈퍼콘은 과자부분이 바삭바삭한게 암튼 제스타일이에요 ㅋㅋㅋㅋ

 

다른 아이스크림들과 똑같이 맨 밑부분은 초코덩어리가 들어있었어요

초코로 시작해서 초코로 끝나는 슈퍼콘 초코!!!

단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듯 싶고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하지만 

저는 이 슈퍼콘 다 먹고나서도 하나도 안질리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재구매의사 100%!!!!!!

여러분들도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