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해태 아포가토 아이스크림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마트에 갔다가

해태에서 나온 아포가토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요

처음 보는 제품인데 제가 아포가토를 좋아해서

맛이 어떨지 궁금해 한 번 사봤어요 ㅎㅎㅎ

가격은 동네 마트에서 4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아포가토가 카페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넣은 디저트거든요~~~

근데 진짜 아이스크림과 커피의 조합이ㅠㅠㅠ 너무좋아요

근데 제가 아포가토를 좋아는 하는데 카페가서 잘 안먹게 되는 게

음료보다 아포가토가 더 비싼 경우를 많이 봤거든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은 금방 녹아서 얼른 먹어야하니

카페에서 친구들과 수다떨면서 먹기에는 잘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아이스크림으로 나오니까 신선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조화!

 

유지방 4%, 커피시럽 12%(커피추출액2%, 에스프레소 추출액 0.79%) 커피코팅 9%(커피분말 2.2%)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이렇게 많이 써있는 건 처음보네요 

 

우유, 대두, 땅콩이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나트륨 25mg / 탄수화물 13g / 당류 9g / 지방 6g / 콜레스테롤 10mg / 단백질 1g

 

 

그리고 총 내용량 63ml 에 110kcal 에요

칼로리는 제가 먹었던 아이스크림 중에 가장 낮은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거의 100에 가까운 칼로리라니 뭔가 살이 안찔것만 같은 느낌 ????ㅎㅎㅎㅎ

 

아이스크림을 뜯어보시면

윗부분은 에스프레소 아래쪽은 바닐라아이스크림 부분 같네요

생긴건 깔끔하니 예쁘게 생겼더라구요~~~

근데 크기는 굉장히 작았어요! 요즘 아이스크림은 옛날에 비하면 다 작더라구요ㅠㅠ

 

그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요!

어???근데 맛이 딱 그맛이에요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진짜 맛이 카페오레랑 똑같더라구요

그리고 겉은 커피맛이 느껴지고 안에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거기에다가 더 안쪽에는 커피 시럽??을 얼린듯한 부분이 보이더라구요

 

아무튼 카페오레랑 맛이 정말 똑같았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맛이 있긴 했는데 한 번 먹었으면 됬지

또 사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ㅎㅎㅎ

저는 차라리 맛이 똑같다면 카페오레를 사먹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분들도 아포가토 아이스크림 한 번 쯤은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