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롯데푸드 신상 아이스크림 딸기시럽 대신 초코무스 넣은 돼지바 블랙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롯데푸드 신상 아이스크림인 돼지바 블랙을 가져왔어요~!!

사실 이 제품이 나왔는지는 전혀 몰랐지만

아이스크림을 먹으로 동네 마트에 갔는데

난생 처음 보는 돼지바가 있더라구요!!

 

제가 원래 딸기시럽이 들어간 돼지바를

어렸을 적부터 좋아했고 지금도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엔 아이스크림 속에 딸기시럽이 아닌 초코무스가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초코 덕후들은 아주 좋아할만한 소식 ㅎㅎㅎ

 

샤베트 70ml, 블랙칩 비스켓 16%, 엘로빙초코 11%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우유, 밀, 대두가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나트륨 40mg / 탄수화물 20g / 당류 13g / 지방 10g / 콜레스테롤 5mg 미만 / 단백질 2g

총 내용량 70ml 에  175kcal라고 써있네요

 

자! 그럼 아이스크림을 한번 볼게요~!

 

일단 생김새는 돼지바 딸기시럽보다 좀 더 겉모습이 진한 초코색이에요

돼지바 딸기는 약간 검은색 갈색이 섞여있따면

돼지바 블랙은 이름에 걸맞게 정말 올블랙이었어요

그리고 초코코팅 겉면에 과자가 다닥 다닥 붙어있는 모습

돼지바 딸기시럽이랑 비슷하네요

 

그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요~!!!

겉 초코 안에는 아이스크림 그리고 더 안쪽에는 초코무스!!

무스가 녹는 제형은 아니고 굳어있었는데

아무튼 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저희 언니는 원래 딸기가 훨씬 맛있다고 하던데 제 생각도 그래요

딸기에 익숙해서 그런진 몰라도

돼지바 딸기시럽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신상 아이스크림 돼지바 블랙을 먹어봤는데

재구매 의사는 100%에요

돼지바를 좋아하면서 초코 좋아하시면 다들 싫어할수가 없는 맛!!

개인적으로 돼지바 딸기시럽이 돼지바 초코무스보단 조금 더 맛있는 듯 싶지만

둘다 맛나요~~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