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컵밥

[리뷰] 오뚜기 컵밥 얼큰 쇠고기 전골밥 자취생 기숙사생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햇반컵밥이 아닌 오뚜기 컵밥을 먹어보려고 해요.

제가 야식먹을 때 시켜먹는 건 비싸서 안되겠고 배는 어느정도 찼으면 싶고

집에서 뭔가 만들어 먹기에는 귀찮을때를 대비해서 컵밥을 좀 사뒀거든요~~

 

 

 

근데 제가 오뚜기 컵밥은 잘 안먹게 되는게 전에 참치마요를 먹었었는데 너무 신맛이 나고 

춘천닭갈비 덮밥이나 매콤낙지 덮밥은 내용물이 부실하면서 맛도 다 똑같아서 별로더라구요.

대체적으로 햇반이 맛있고 오뚜기는 "그냥 그렇네,," 라고 생각해서 오뚜기 컵밥은 잘 안사먹는데

얼큰 쇠고기 전골밥은 맛있다는 말을 듣고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구매하게 됬어요.

 

오뚜기 특유의 노랑노랑이에요~

밥이 150g밖에 안되서 끼니로 먹으면 부족할 듯 싶지만

야식으로 먹기에는 전 밥 양이 150g이라 딱 좋더라구요.

 

총 내용량은 290g에 345kcal 이구요.

나트륨 1400mg, 탄수화물 58g, 당류 2g, 지방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13g

으로 국물이 있는 음식이라 그런지 나트륨이 높네요ㅠㅠㅠ

내일 얼굴 붓는거 아닌지.......

 

조리방법이 전자레인지랑 끓는 물 조리 두가지가 나와있네요.

저는 물 끓이기 귀찮으니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를 할거에요 ㅎㅎㅎ

 

구성은 위와 같아요. 오뚜기 밥과 얼큰 쇠고기 전골소스, 플라스틱 포크 겸 숟가락, 밥담는 컵밥용기,

그리고 당면!?!?!?!!?!!! 당면이 있네요!!!!!! 제가 당면 엄청 좋아하는데~~~~~~ 기대되요~~~~

그리고 당면이 있어서 면 먹기 편하라고 포크겸 숟가락을 만드셨나봐요.

 

 

 

자 그럼 이제 조리해봅시다~~~!

 

컵밥용기에 밥과 당면을 넣고 소스를 부어줘요.

소스는 뜯기 편하게 뜯는곳이 움푹 패여있어요.

근데 소스 뜯을때 조심하세요!!! 너무 퐉! 뜯으면 저 빨간 소스들이 옷에 튈 수도 있거든요ㅠㅠ

 

아무튼 소스를 밥에 부은 모습인데 생각보다 안에 내용물이 괜찮지않나요??

국물만 많고 건더기는 없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나름 알차더라구요~~~ 내용물 합격!

 

소스만 붓고 끝나는게 아니라 물을 부어주어야해요. 뜨거운물, 찬물 상관 없답니다.

원래는 표시선까지 부으라고 써있는데 저는 표시선까지 부으면 싱거울까봐 조금 덜부었어요.

제가 짠걸 좋아해서 ㅎㅎㅎㅎㅎ..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직행!!

700W 에서는 뜨거운물 부었을 때 3분, 찬물 4분이고

1000W 에서는 뜨거운 물 2분, 찬물 3분이에요.

근데 저는 이런거 신경안쓰고 뜨거운 물 붓고 대충 1분30초정도 돌린 것 같아요.

 

돌리고 나면 완성!!! 완성 사진이 비쥬얼이 좀 그래서 안올릴려구요,,,,

 

아무튼 표고버섯? 도 큼지막하게 여러개 있고

 

이건 묵은지인가요?? 김치느낌나던데 맛있어요 ㅎㅎ

얘도 큼지막하게 몇개 있더라구요.

 

그리고 당면 ㅠㅠㅠㅠㅠㅠ 당면 은근 많이있어요 너무좋아요!!!!

쇠고기는 큼지막하게 있는건 아닌데 잘게잘게 갈라져서 들어있더라구요.

쇠고기도 작게 잘라서 그런가 꽤 많이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맛은, 다른 오뚜기 제품 중 국물있는 컵밥들과는 달랐어요.

오뚜기 진짬뽕밥이나 의정부 부대찌개밥은 완전 라면국물에 밥말아먹는 맛이었거든요.

그래서 오뚜기에서 나오는 국물있는거는 다 라면맛이구나~ 생각했는데

얼큰 쇠고기 전골밥은 라면맛 아니에요!! 와완전 대박맛있어!! 이건 아닌데 맛있었어요~~

 

국물있고, 당면도 들어있고, 나름 내용물이 알차면서 맛있는 오뚜기 컵밥 얼큰 쇠고기 전골밥 한번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