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컵밥

[리뷰] 햇반 컵반 (레드스파이시 커리덮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제가 주문했던 컵밥들이 도착했어요~~~

꺄~~~짝짝짝

 

저는 개인적으로 오뚜기보다는 CJ가 대체로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만 봐도 구매한 비율이 CJ가 훠어어~~얼씬 많죠 ㅎㅎ

 

 

 

설렁탕 밥, 직화 볶음 짜장 덮밥, 불고기덮밥, 강된장 보리 비빔밥, 톡톡 김치 알밥은 

제가 그전에 먹어봤을 때 맛있어서 재구매 하게 됐고요!

닭곰탕 밥, 낙지 콩나물 비빔밥, 레드 스파이시 커리덮밥, 사골곰탕국밥, 미역국밥은 새로운 도전이에요!

이 와중에 눈에 틔는 톡톡 김치 알밥!! 오뚜기중에서 유일하게 제 입맛을 사로잡는 데 성공한 눔이죻ㅎㅎ

 

자 그럼 오늘은 레드 스파이시 커리덮밥을 선택하도록 할게요.

 

제가 카레를 원래 좋아하는데 예전에 CJ에서 나온 옐로우 크림커리덮밥을 먹어봤더니

느끼하니 별로였거든요 ㅠㅠ

매운 거는 별로 안 좋아해서 스파이시 커리덮밥은 이름만 들어도 매울까 봐

먹을 생각조차 안 했었는데

아는 지인이 이게 하나도 안 맵고 맛있다고 해서 구매하게 됐어요.

 

총량은 280g 이에요. 끼니로 먹기에는 아마 부족할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저는 야식용이니까 이 정도가 딱 좋아요.

칼로리는 440kcal 이네요. 생각보다 높아서 놀랬어요

왠지 카레는 강황 때문인가 몸에 좋은 느낌이잖아요??ㅎ ㅎ

 

조리는 정말 간단해요. 자취생에게 아주 안성맞춤이죠.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조리 가능합니다!!

 

구성품은 햇반커리소스! 그리고 플라스틱 숟가락, 커리와 밥을 비벼줄 컵밥 용기입니다.

소스를 위에 절취선을 따라 조금만 뜯고 햇반도 조금만 뜯어주세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직행~~ 1분 30초면 됩니다. 초스피드죠??

 

참고로 소스를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 꿀팁!!!!!!!!

대부분의 분들이 소스만 잘 세워서 돌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하면 NO! NO! XXXXXXXXXX

저는 혹시나 소스가 넘어져서

전자레인지 안이 커리로 뒤덮이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속 모습처럼 컵 안에 소스를 넣고 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넘어질 일이 없겠쥬~ 나름 소소한 꿀팁입니당~

 

 

 

1분 30초가 지나면 컵밥 용기에다가 밥을 넣고 소스를 넣고 쉐킷쉐킷

 

완성!!!!!!

자 그럼 어디 한 번 먹어볼까요??

 

밥에 윤기도는거 보이시나요??

한입 먹었을때 느껴지는건  커리에서 크림맛이 난다 해야될까요?

이름은 스파이시지만 일단 맵지 않아요. 부드러운 크림카레 맛이에요.

그렇다고 느끼하지도 않아요.

 

제가 보기에 옐로우 크림커리는 크림>>>>카레 비율이였다면

레드스파이시 커리는 커리>>>>크림 정도 차이인것 같아요.

 

감자와 버섯등도 은근 많이 있더라구요~

1인자취생이 집에서 볶음밥이나 토스트는 해먹어도 카레 해먹기 쉽지 않은데

카레먹고싶으면 레드스파이시 커리덮밥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이건 오뚜기든 CJ든 컵밥의 장점이에요!!!

쓰레기 처리가 아주 수월하다는거쥬~~~~

비닐 2개 종이 1개 플라스틱 2개

모두 재활용 할 수 있는 것들로만 구성되있잖아유~~~~

자취생에게 일반쓰레기가 나오지 않는다는것은 아주 최고의 이점이죠.

 

밥 챙겨먹기 힘드시다면 컵밥 추천합니다~!!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