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맛집

[홍대] 코너 스테이크 홍대점 백종원의 골목식당 필동 함박스테이크 개인적인 후기!! (메뉴 / 가격 / 위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제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집을 드디어 가보게됬어요!!!!!

맨날 TV로 보기만 하고 웨이팅 하는건 별로 안좋아해서 가볼생각은 안했었는데

주말에 친구랑 홍대 놀러간김에 뭐먹을까? 하다가 코너스테이크가 충무로쪽 말고 홍대점에도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리뷰할 목적으로 간 게 아니라서 사진을 자세히 못찍었네요,,,, (꾸벅)

이럴줄 알았으면 가게 외부, 내부 다 찍을껄 그랬어요....ㅎㅎ...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와우산로29가길 86

매일 11:00 ~ 20:30

last order 20:00

 

지도는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https://goo.gl/maps/5G1PFknmJzapv8qt6

 

가게 찾을때 약간 혼란스러웠던게 코너스테이크 간판이 CORNER STEAK 영어로 검은색으로 써있거든요.

근데 간판이 너무 안보여요 ㅋㅋㅋㅋ 간판 디자인 완전 실패!

지도로 코너스테이크 찍고 도착했는데 어? 어디지? 여기맞나? 싶은거에요.

가게앞에 헬스였나? 그런 간판이 떡하니 있어서 더 헷갈렸어요. 바로 눈앞에 가게 두고 몇초동안 헤멨네요. 

 

제가 혹시라도 일요일 주말이라 웨이팅 있을까봐 걱정되서 5시반쯤 갔거든요.

근데 세 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고 나머지는 비어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들어갔어요~~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당! 그리고 제 기억에 가을 시즌메뉴가 추가적으로 있었던 것 같아요.

 

투움바 함박(밥) 9500원 / 까르보 함박(파스타) 9500원 / 스파이시 토마토 함박(파스타) 9500원 / 클래식 함박(밥) 8500원

새우로제 라이스or파스타 (택1) 9500원

 

가장 유명한게 투움바 함박이더라구요. 백종원님께서 맛있다고 칭찬했던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우선 투움바 함박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여기에 파스타를 많이들 추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파스타면 추가!!

 

그리고 제가 파스타를 먹을 때 보통 로제나 크림을 먹지 토마토 소스는 잘 안먹는 편이에요.

또, 투움바 함박에 까르보 함박까지 시키면 너무 느끼할 것 같아서 다른 한 메뉴는 뭘 시킬지 고민되던 차에

새우로제 파스타가 뙇!!!!!!! 보이더라구요. 크림 소스와 토마토 소스가 반반씩 나눠져있다네요.

투움바 함박은 밥이 나오니 새우로제는 라이스말고 파스타를 선택했어요~~~~

 

비쥬얼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쥬ㅠㅠㅠㅠㅠㅠㅠ

너무촉촉하게 맛있게 생겼쥬ㅠㅠㅠㅠ

 

제가 고른 조합이 참 좋다고 생각했던게 로제도 먹고 크림도 먹고 토마토도 먹을 수 있잖아요!!!!

그리고 밥도 먹고 빵도 먹고 파스타도 먹을 수 있어요~~~~

 

자! 그럼 맛을 리뷰 안 할 수 없겠죠!!

음식집에서 가장 중요한건 비쥬얼보단 맛이니까요.

 

가장먼저 유명한 투움바 함박을 먹어봤어요. (9500원 입니당)

투움바 함박은 빵 3조각, 새우 3개, 함박스테이크, 밥, 로제소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일단 한입먹고 와...... 소스맛 대박.. 소스가 기가막혀요. 미쳤어요. 물같지 않고 걸쭉하구요.

그리고 빵이 사진으로 봤을때는 딱딱한 바게트 빵인 줄 알았는데 바게트 빵이 아니라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이에요!

이 빵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기가막혀요.

그리고 밥도 아ㅠㅠㅠㅠ 너무맛있어요. 맛있다는 말밖에 안나와요.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가 밥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찰떡궁합이에요. 

 

 

 

다만 아쉬웠던 건 음,, 제가 사실 함박스테이크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함박에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함박이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새우로제 파스타!! (9500원 입니다)

아 그런데 이거 처음에 어떻게 먹어야되나? 싶었어요. 바로 섞는건지 따로먹는건지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걸까요??

따로 설명같은 걸 안해주셔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알아서 드시래요,, 흠 직원분 대답이 살~짝 좀 그랬어요 ㅎㅎ

 

아무튼 알아서 먹으라 했으니 저는 따로 먹다가 나중에 섞어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우선 각각 맛보았어요.

근데요. 여러분들 이거 꼭 시켜드세요. JMT입니당.

가운데에 있는 파스타 조금 빼서 크림부분에 쉐킷쉐킷 하고 마늘 부스러기? 조금 올려서 먹었거든요

흰색 크림소스 너무 맛있어요. 마늘 부스러기 조합도 너무좋아요.

그리고 파스타가 되게 얇고 파스타 익힘 정도가 팍~익힌게 아니라 조금 덜 익힌 것 같은데 저는 이게 더 좋더라구요!!

 

왼쪽 빨간 토마토소스 부분은 역시 개인 취향이겠지만 제가 토마토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어 괜찮네? 생각했어요

저랑 같이 먹은 친구는 토마토쪽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파스타집 토마토 파스타랑 다르대요!

 

그리고 다시 파스타를 조금 덜어서 크림에 쉐킷하고 토마토에 쉐킷해서 섞어먹었는데 맛있어요........

나중에는 밥을 추가로 더 달라고 요청해서 크림과 토마토소스에 밥 비벼먹었네요. 참고로 밥은 무한으로 주신대요~~!!

 

앗! 추가로 시킨 파스타면을 깜빡 할 뻔 했어요. 천원만 내면 파스타를 저만큼이나 줘요~~

저는 투움바 함박에 전부 부어서 먹었는데요. 

사소한 꿀팁!!! 여러분들은 만약에 파스타 추가하신다면 투움바에 전부 붓지 마시고

투움바랑 로제에 각각 부어주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왜냐면 투움바에 다 부어버렸더니 나중에 투움바 함박 소스가 부족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투움바에 부은 파스타는 맛있긴 맛있었는데 완전 강추!! 까지는 아니에요~~

 

아무튼 코너스테이크 홍대점 총정리를 해보자면

투움바 함박 (9500원), 새우로제 파스타 (9500원), 사이드로 파스타면 추가 (1000원), 스프라이트 (2000원)

총금액 22000원 냈어요!! 완전 저렴한 것 같아유ㅠㅠㅠ 그렇다고 양이 적은 것도 아니에요.

밥이 무한리필이라 한번 요청해서 먹었더니 배도 차더라구요. 가성비 갑이쥬.

그리고 투움바는 함박을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가 생각보단 별로였는데 이건 개취인거겠죠??

함박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하지만 저처럼 원래 함박을 안좋아한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그렇네?라고 생각 하실수도 있어요!!

근데 투움바 소스는 대박입니다. 빵이랑 밥이랑 소스랑 찰떡!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새우로제 파스타 꼭드세요. 두말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크림과 토마토와 로제 세가지 다 맛볼 수 있는!!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새우로제파스타~~~~

거기에 밥까지 비벼먹으면 짱짱 맛있어요.

 

코너스테이크 홍대점 저는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가 충무로 본점도 기회가 된다면 한 번 가보고싶더라구요.

다음에는 새우로제라이스랑 까르보함박을 시켜볼까 생각했답니당~~~~~

아무튼 코너스테이크 홍대점 강추해요!!!!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