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세븐일레븐 편의점 신상과자 을지로 약과버터스틱 약과디저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격 / 영양정보 )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얼마전에 을지로 쫀득 꿀약과를 먹고나서

너....무 맛있어서

다시 또 쫀득꿀약과를 사러 갔다가

약과버터스틱도 궁금해서 한 번 사와봤어요 ㅎㅎㅎㅎ

 

여기저기 세븐일레븐에 다 재고가 별로 없다는데

신기하게 저희동네에는 쫀득꿀약과도 5개넘게 있고

약과버터스틱도 4개 남아있더라구요 ㅎㅎ

이거 말고도 약과버터바라고 있다던데

요거는 없어서 못샀어요ㅠㅠㅠ

 

이게바로 을지로 꾸덕쫀득 약과버터스틱!!

블로그 후기 보니까

약과보다 버터스틱이 더 맛있다고 하던데

얼마나 맛있을지 너무 궁금...

약과와 버터로 만든 꾸덕달달 스틱바!!

가격은 2700원이었어요~~~

 

요 제품은 냉장보관 0도~10도로 써있더라구요
근데 이상하넹.. 편의점에서 판매할때

냉장보관 안되있었고 그냥 실온에 있었는데..??

음 아무튼 그렇대요 냉장보관이래요 ㅎㅎ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50g 에  220kcal라고 써있네요

그리고 가공버터 21.56% 입니당!

 

 

 

나트륨 55mg / 탄수화물 31g / 당류 15g / 지방 10g / 콜레스테롤 20mg / 단백질 2g

 

밀, 대두, 우유, 계란이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약과버터스틱을 뜯어보시면 포장지와 딱 맞는 크기의

약과버터스틱이 하나 들어있어요

향이 완전 시나몬향이 확 나던데

기다란 직육면체 모양에

세겹의 층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약과버터스틱 크기는 굉장히 작아서 

쪼막만한 조각으로 네조각 나눠서 먹었네요 ㅎㅎ...

크기에 비해 가격은 좀 나가는 듯 해요ㅠ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맛!!!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쫀득꿀약과가 더 맛있었어요

약과버터스틱은 약과라기보단

호두파이 다들 드셔보셨나요??

호두 안들어간 호두파이맛이랑

완전!!! 똑같아요!!

그래서 호두파이 좋아하시면 약과버터스틱도 괜찮긴 한데

저라면 호두파이를 사먹을 것 같은 느낌 ㅎㅎ

그래서 2700원 주고 또 먹을 것 같지는 않네요ㅠㅠ

 

다음에는 약과버터바도 한 번 사먹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을지로 쫀득꿀약과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리뷰] 세븐일레븐 편의점 신상과자 을지로 쫀득꿀약과 약과디저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약과 맛있게 먹는법) (tistory.com)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